작성자 : 정재성 작성일 : 2019-07-05 조회수 : 89
전우님들 안녕들 하십니까?


전우님들 안녕들 하십니까?


다시 폭염이 우릴 괴롭히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전우님들과 주기적으로 만나 쐬주도 한잔씩 돌리며 정담을 나누었었는데 최근에 와서는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저역시도 아쉽고 또 여러분들도 무척 서운해 하시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설상가상으로 최근엔 제가 가족의 건강상 응급상황 발생으로 뒷바라지를 하느라 더더욱 여러분들과의 친교관계에 소홀하게 되었습니다. 대단히 송구하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이미 아시고 게시겠지만 현재 우리 주 월 한국군 홈페이지(WWW.ROKFV.COM)는 10여 년 전에 몇몇 뜻있는 전우님들의 주선으로 고 채명신 사령관님의 추천으로 설립되어 작금까지 운영돼오고 있습니다. 기간 중 극히 소수의 전우님들의 후원을 바탕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홈페이지 관리비를 부담해오며 운영을 지속해왔습니다.


연이나 이번에 저의 이런저런 정신적 물리적 부담 때문에 홈페이지 운영비 문제에 관하여 다소의 도움을 요청하고자 고재목 전우님과 상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고 전우님이 적극 나서주시고 또 몇몇 전우님들께서 흔쾌히 동의해주시고 지원금을 쾌척해 주셨습니다. 여러분들의 협조 때문에 금년도 관리비문제가 단번에 해결되었습니다. 본인은 공개적인 노출을 사양하셨습니다만 지방에 거주하시는 전우님 한분은 제 가족의 쾌유를 기원 하시는 뜻으로 큰 금액을 별도로 보내주셨습니다.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미 개별적으론 감사의 말씀을 드렸습니다만 다시 한 번 여러분들의 즉각적인 후원에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우님들 간에 가교 역할을 해 주신 고재목 전우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전우님들을 만나 뵙기를 기원합니다. 폭염의 날씨에 건강들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재성 드림

코멘트 작성자 :    비밀번호 :